WWE 콘텐츠 포함, 콜옵 모던 워페어 3 시즌 5 시작
2024.07.26 19:22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26일,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 이하 워존)과 워존 모바일,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 2023(Call of Duty: Modern Warfare 3, 이하 모던 워페어 3 2023)에 시즌 5 콘텐츠가 적용됐다.
우선 모던 워페어 3 2023에서는 신규 코어 6대 6 맵인 '미끼(Bait)'와 '야드(Yard)'가 추가됐다. 이에 더해 기존 인기 맵을 변형한 '셀십(Celship)', '툰옥사이드(Toonoxide)', '잉크 하우스(Ink House)'를 선보인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팀 데스매치 기반의 슬램 데스매치(Slam Deathmatch)가 등장한다. WWE 테마로 이루어진 해당 모드에서는 무기만을 사용해 적을 처치할 수 있으며,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WWE 선수들의 대표적인 처형 동작을 사용해 적을 타격해야 한다. 처형 동작은 슬램 데스매치 난투에서 무작위로 지정되며, 해당 모드는 오는 8월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WWE 서머슬램 이벤트'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좀비 경험에서는 다크 에테르의 신규 구역에서 벌어지는 최종 스토리 임무가 시즌 중반 공개된다. 플레이어는 에테리움 발사대를 사용해 적에게 일격을 가하고, 기후 종말 전투에서 목숨을 건 투쟁을 이어 나가게 된다. 임무에서 살아남을 경우 새로운 시네마틱을 잠금 해제하고, 새로운 챌린지와 보상으로 이어지는 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워존에서는 우르지크스탄을 배경으로 대형마트의 주요 지점을 공락하는 대형마트 리서전스(Superstore Resurgence) 모드가 공개되며, 리버스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한 슈프림 리서전스(Supreme Resurgence) 모드도 시즌 중반에 선보인다. 이에 더해 한정된 시간 내에 현상금 계약 목표를 완수해야 하는 신규 공개 이벤트 '현상금 콘테스트(Bounty Contest)'도 선보인다.
워존 모바일에서는 오클랜드 항구를 기반으로 한 리마스터 코어 6 대 6 맵 '도축장(Meat)'이 추가된다. 더불어 새로운 팀 데스매치 멀티플레이어 모드인 '프론트라인(Frontline)'과 연습 모드인 '연습장(Practice Zone)'이 공개된다. 이벤트 스토어 또한 업데이트되어 WWE 서머슬램 이벤트를 통해 헤비급 배지를 수집하고, 이를 오퍼레이터 스킨과 교환할 수도 있다.
한편, 오는 10월 출시 예정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Call of Duty: Black Ops 6)는 오는 9월 7일부터 10일까지 멀티 플레이어 오픈 베타를 진행하며, 이에 앞서 예약 구매자들은 8월 31일부터 9월 5일까지 오픈 베타에 사전 참여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 2023, 워존 및 워존 모바일 시즌 5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