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년 기념, V4에 도끼로 무장한 '버서커' 등장
2024.10.24 16:2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4일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5주년 기념 신규 클래스 버서커를 업데이트했다.
버서커는 V4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15번째 클래스다. 도끼 두 자루를 활용해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을 자유롭게 사용한다. 공격 시 격노 게이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격노 게이지 사용 시 공격력 증가/치명타 피해 증가 등 능력치를 강화할 수 가능하다.
이어서 경쟁 콘텐츠 '차원 난투전' 진행 방식을 개편한다. 제한 시간 동안 서버 간 대결할 때, 일정 시간마다 활성화되는 PvP(유저 대 유저) 지역을 추가했다. 또, 신규 전장 '눈으로 덮힌 혹한의 성채'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시즌 서버 퓨리를 열고, 불멸 등급 마석을 추가한다. 퓨리는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육성 특화 서버로, 루나트라 지역을 통해 서버 간 협동 및 경쟁할 수 있다. 시즌 서버 전용 이벤트를 통해 버서커 100레벨 달성 시, 탈것/소환수/동료가 포함된 '버서커의 바트라 소환팩'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5주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한다. 먼저 11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신화 등급까지 합성 가능한 'THE V 합성 도전권 선택 상자'와 파괴된 장비를 일정 등급까지 복구할 수 있는 '장비 복구권 5종'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월 22일까지 '5주년 90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접속 일자에 따라 5주년 555 소환 상자, 신화 그림자 소환 선택 상자, 전설 소환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3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4 자연스럽게 윙크 가능, 마비노기 언리얼 5 교체 근황
- 5 사쿠라지마 6배 규모, 팰월드 신규 섬 나온다
- 6 호라이즌 아냐? 표절 논란 휩싸인 텐센트 신작
- 7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8 [오늘의 스팀] 신 직업 예고! 발더스 게이트 3 역주행
- 9 [순정남] 골판지에 진심인 일본 게임계 TOP 5
- 10 오래 기다렸다, 마비노기 랜스·방패 아르카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