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려진 땅의 모험가, 하이브IM '아키텍트' 세계관 공개
2024.11.01 15:52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090 View
하이브IM은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의 티저 사이트를 브랜드 사이트로 개편하고 세계관을 공개했다. 아키텍트는 지스타 2024에서 처음 공개하는 하이브IM의 MMORPG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배경이 될 세계관과 원화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작품은 ‘거인의 탑’의 유물을 손에 넣기 위해 오래도록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았던 ‘버려진 땅’으로 다시 향하는 모험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용자는 모험가가 되어 ‘버려진 땅’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에서 아키텍트의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전투사제, 전사, 암살자, 마법사, 사냥꾼 캐릭터 5종의 키 비주얼을 최초로 공개했다.
하이브IM은 지스타 2024에서 진행되는 아키텍트 이벤트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지스타 메인 부스에서 ‘스탬프 이벤트’가 마련된다. 관람객은 게임 시연, SNS 부스 방문 인증 등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수집할 수 있다. 스탬프를 모으면 아키텍트 양면 리유저블 빅백, 원터치 폴딩 체어 등 상품을 지급한다. 아키텍트 머그컵, 장패드, 키캡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 캡슐 머신’에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하이브IM은 100 부스 규모로 지스타 2024 B2C관 제2전시장에 참가한다. 메인 부스는 시연존, 메인 스테이지, 럭키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시연존에서는 PC 및 모바일 기기로 아키텍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키텍트와 지스타 2024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클래식? 모바일? 오버워치 2 신규 트레일러 예고
- 2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3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4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5 닌텐도, 포켓페어에 '팰월드 IP 전면 금지' 청구
- 6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7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8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9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10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