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참여, 하이브IM 지스타 무대 이벤트 공개
2024.11.07 18:13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05 View
하이브IM은 7일,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 브랜드 사이트에서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지스타 2024 무대 이벤트 상세 일정을 공개했다.
하이브IM은 B2C관 내 100 부스 규모로 조성된 전시 공간에서 지스타 기간에 매일 무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시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대결 등 인플루언서들이 무대에 올라 게임을 즐기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16일 토요일에는 연예인 ‘김종국’과 ‘릴카’, ‘우정잉’ 등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아키텍트를 소개하고 플레이하는 등 자리를 마련해 소통할 예정이다.
또 부스에서 아키텍트에 대한 정보를 전하는 퀴즈 이벤트가 열리며, 참여자들에게 스틸 시리즈 헤드셋, 마우스 패드 등을 실물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매일 특정 시간에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삼성 오디세이 네오 G9, 삼성 무빙스타일 M7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우정잉, 릴카, 김민교 등 인플루언서들이 지스타 개막 전 방송을 통해 아키텍트를 일부 공개했다. 방송에서는 아키텍트의 세계관과 캐릭터에 대한 소개, 하이브IM 사옥 방문, 커스터마이징, 게임 플레이를 진행했다. 이번 방송은 인플루언서들의 각 채널에서 업로드 될 예정이다.
한편 하이브IM 신작 아키텍트는 언리얼 엔진5로 개발된 MMORPG다. 방대한 심리스 월드로 구현된 필드를 모험하며 보스, 몬스터들과의 전투가 핵심 콘텐츠다.
아키텍트와 지스타 2024 무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4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5 ‘스타듀 밸리’ 모바일 버전, 비밀리에 멀티 모드 추가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10 굿즈 수집과 시연 다 잡는 지스타 2024 관람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