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 협동의 맛, 엘든 링 신작 내년 2월 테스트 한다
2024.12.14 18:00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내년 출시되는 엘든 링 스핀오프 멀티 플레이 신작 '엘든 링 밤의 통치자' 테스트 소식이 발표됐다.
프롬 소프트웨어는 지난 13일, 엘든 링 밤의 통치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네트워크 테스트 소식을 전했다. 테스트 플레이는 2025년 2월 중 진행되며, PS5와 Xbox 시리즈 X/S로만 진행된다.
이번 네트워크 테스트에서는 대규모 네트워크 부하 테스트를 통해 온라인 시스템 기술 검증에 집중한다. 함께 다수의 유저가 모인 상황에서 만들어지는 전반적인 게임 밸런스 검증에도 힘쓴다. 3인 협력 멀티 플레이로 진행되지만 콘솔 온라인 서비스인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및 엑스박스 게임 패스 코어 가입은 별도로 요구하지 않는다. 모집 기한은 2025년 1월 10일부터 20일까지다.


한편, 엘든 링 밤의 통치자는 유저 여러 명이 힘을 합쳐 강력한 보스를 잡는 멀티플레이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스킬을 지닌 8명 중 하나를 골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매 세션마다 달라지는 환경에 적응하며 사흘간 살아남아야 한다. 이 과정에서 던전과 필드 곳곳을 탐색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사흘 차에 방문하는 밤의 왕들의 습격을 성공적으로 막아내면 된다.
엘든 링 밤의 통치자는 PC, PS4/5, Xbox 시리즈 X/S, Xbox One을 지원하며 공식 한국어 지원 여부는 불명이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5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6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7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8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
-
9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
-
10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