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 8장 개방, 뮈렌: 천년의 여정 새해 업데이트
2025.01.14 17:21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75 View
그라비티가 14일, 서브컬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의 새해 첫 업데이트로 메인 스토리 8장 및 온천 시스템의 신규 장소를 추가했다.
메인 스토리 8장 ‘사랑의 진화극’은 사랑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주제로, 세이비어가 사랑의 힘을 증명해 나가는 줄거리를 담고 있다. 7장 에피소드 ‘신탁 협주곡’의 노멀 버전 클리어 시 개방된다.
온천 시스템에서는 신규 장소 ‘온천의 방’을 추가했으며 성흔 ‘셀레스티나’와 ‘극염’의 온천 스킨을 출시했다. 극염의 스킨은 해당 성흔 극염 업데이트 이후 적용할 수 있으며, 온천 시스템은 메인 화면의 신탁부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온천의 방에서 거품을 터뜨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성흔과의 호감 교류가 가능하다. 호감도는 성흔의 소원 퀘스트를 수행해 올릴 수 있고, 매일 성흔과 처음 대화할 때도 호감도가 상승한다. 온천 스킨은 성흔과의 호감도 레벨 10을 달성한 다음 성반옥 아이템을 사용하면 얻을 수 있다.
그라비티는 2월 4일 오전 10시까지 5성 성흔 나오미, 4성 야요이, 쿠로아이, 로잘리 소환 확률이 높아지는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초로 획득한 성흔일 경우 마녀 장신구 아이템을 함께 증정하며, 성흔 소환 결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간 한정으로 나오미 신규 스킨 ‘달 아래 은방울’도 출시했다.
그 외에도 2월 11일 오전 4시까지 로그인 시 매일 1회 출석 보상을 증정하며, 7일차에는 성흔 크리스탈 100개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이벤트 퀘스트를 단계별로 오픈, 단계별 조건을 충족하면 보상을 제공한다.
뮈렌: 천년의 여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2 [오늘의 스팀] 희비 엇갈린 POE 2와 마블 라이벌즈
- 3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4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5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6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7 ‘토미에’가 온다! 이토 준지와 만난 데바데
- 8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10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