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콘솔로, 카잔 17일 체험판 배포한다
2025.01.15 18:0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55 View
넥슨은 오는 17일 자사 액션 RPG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 체험판을 공개한다.
이번 체험판은 PC(스팀), PS5, Xbox 시리즈 X/S로 배포된다. 게임 초반부를 플레이하며 전투 기술과 컨트롤을 체험해볼 수 있고, 실수와 패배를 통해 성장하는 액션 RPG라는 방향성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체험판은 한국어 음성과 자막을 모두 지원하며, 이 외에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등을 제공한다.
카잔은 넥슨 산하 네오플의 대표작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IP를 기반으로 한 액션 RPG다. '카잔'의 복수극을 바탕으로, 던파 액션을 난도 높은 보스전과 컨트롤을 요구하는 필드전을 토대로 색다르게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지난 11월에 열린 지스타를 포함해, 게임스컴, 도쿄게임쇼 등 올해 출시된 주요 게임 전시회에 출전했고, 유저 테스트도 거치며 완성도를 다듬었다. 그 결과를 오는 17일 배포되는 체험판을 통해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카잔은 오는 3월 28일 PC, PS5, Xbox 시리즈 X/S로 발매된다. 네오플 윤명진 던전앤파이터 IP 총괄 디렉터는 "카잔을 플레이하는 유저분들께서 첫 전투부터 강렬한 몰입을 느낄 수 있도록 최상의 조작감과 액션성을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며 "곧 공개되는 데모를 통해 카잔만의 독보적인 액션을 경험하실 수 있을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3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6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7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8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
- 9 한정 굿즈 판매, 명일방주 애니플러스 카페 열린다
- 10 CES 2025 현장서 유출, 스위치 2 목업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