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레벨 7티어 엘리트, 던파 모바일 '흑룡 레이드' 오픈
2025.02.06 18:4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6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에 신규 콘텐츠 '흑룡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
흑룡 레이드는 제독 블랙, 거포 이르길 등 신규 보스가 등장하는 최고난도 레이드다. 최소 항마력 6만 8,000 이상의 80레벨 캐릭터로 최대 3인까지 입장 가능하다. 숨겨진 입구, 용투동, 용왕의 영묘까지 3개 페이즈로 구성되며, 숨겨진 입구, 용투동에는 보스 상대 시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믹 던전을 추가했다.
임무 완료 시 하늘을 뒤덮은 암막, 암흑 용의 정수 등 흑룡 레이드에서만 획득 가능한 65레벨 7티어 엘리트 장비 4종과 기존 엘리트 장비 티어 성장에 사용 가능한 암흑의 가호, 제독 블랙 카드 등을 제공한다. 흑룡 레이드: 영웅 난도 완료 시 흑룡 슬레이어 모험단 태그를 지급하며, 최단 시간 내 완료한 상위 300명에게 해방된 어둠의 힘, 내재된 어둠의 힘 오라 아바타(30일)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레이드 상점을 성장 지원 아이템으로 개편하고, 보스 챌린지 보스 몬스터가 블레이즈 스톤에서 강림: 로터스로 전환된다. 보스 챌린지는 기존보다 강화된 던파 모바일 주요 몬스터를 최단 시간 내 처치하는 주차별 순위 경쟁 콘텐츠다.
넥슨은 2월 26일까지 보유한 장비의 티어를 유지하며 동일한 부위의 다른 장비로 변환할 수 있는 장비 변환 이벤트를 한다. 이와 함께 3월 6일까지 '더블 업(Double UP)! 마르스' 이벤트를 통해 일반 던전에 등장하는 난입 몬스터 '지혜를 따르는 마르스'를 처치하면 에픽 등급 장비를 증정한다. 일반 던전 10회 진행 시 다차원 큐브 조각(500개)를 제공하고, 40회 진행 시 65레벨 3티어 에픽 장비 선택 상자(1개)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던파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프랑스 개발사의 임진왜란 전략게임, 23일 출시
-
2
개부터 드래곤까지, 스팀 ‘생명체 수집 게임 축제’ 온다
-
3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선된 것은 ‘쫄작 감성’만이 아니다
-
4
[오늘의 스팀] 경찰판 GTA, 신작 ‘더 프리싱트’ 판매 2위
-
5
인생 시뮬 '인조이' 공식 모드킷, 5월 말 출시 예고
-
6
[롤짤] 이번에는 스틸 없다, 페이커 LCK 두 번째 펜타킬
-
7
스텔라 블레이드 PC판 출시일 유출, 6월 11일
-
8
베데스다, 오블리비언 지역락 심의 끝날 때까지 유지한다
-
9
출시 초읽기? 엔씨 기대작 '아이온 2' 공식 사이트 오픈
-
10
[오늘의 스팀] 클레르 옵스퀴르 제쳤다, 둠 신작 판매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