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냥한 던전 속 몬스터를 요리하는 모험가들의 이야기를 담은 '던전밥' 주인공들이 명일방주에 찾아왔다. 요스타는 10일, 명일방주와 일본 애니메이션 던전밥의 컬래버레이션 시작 소식을 전했다. ‘던전밥’은 일본의 인기 만화로, 주인공 라이오스의 여동생 파린을 구하기 위해 라이오스와 그 일행이 레드 드래곤을 찾아 던전을 모험하는 이야기다
▲ 명일방주-던전밥 컬래버레이션 '테라밥'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요스타)
직접 사냥한 던전 속 몬스터를 요리하는 모험가들의 이야기를 담은 '던전밥' 주인공들이 명일방주에 찾아왔다.
요스타는 10일, 명일방주와 일본 애니메이션 던전밥의 컬래버레이션 시작 소식을 전했다. ‘던전밥’은 일본의 인기 만화로, 주인공 라이오스의 여동생 파린을 구하기 위해 라이오스와 그 일행이 레드 드래곤을 찾아 던전을 모험하는 이야기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벤트 스테이지와 함께 한정 임무들이 개방됐다. 더불어 마르실, 라이오스, 칠책, 센시 등 던전밥 주요 인물 4인이 신규 오퍼레이터로 등장하고, 한정 헤드헌팅, 출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추가됐다.
먼저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테라밥’은 마물 맛기행, 테라 요리 탐방 등으로 나뉘어 오는 3월 31일까지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라이오스, 마르실, 칠책, 센시 네 사람이 명일방주의 주요 지역 '테라'를 돌아다니며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스테이지 클리어 시 ‘케오의 냠냠 그림책!’ 임무가 완료돼 오리지늄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함께, ‘센시의 미궁 식당’을 클리어하거나 관련 임무를 달성할 경우 5성 오퍼레이터 ‘센시’와 이벤트 아이템 오늘의 식단, ‘오퍼레이터 포트럭 파티’ 테마 가구(일부), 모듈 육성 재료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오늘의 식단은 ‘로도스 아일랜드 건강 마켓’을 통해 5성 오퍼레이터 ‘센시’ 증표, 헤드헌팅 허가증, 고급 육성 재료 등과 교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