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 슈터 '리턴 얼라이브' 자체 플랫폼 서비스
2025.04.16 16:31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560 View

16일 15시부터 코그(KOG)는 자사가 개발한 탑다운 전략 슈팅 게임 ‘리턴 얼라이브(Return Alive)’를 기존의 스팀과 에픽 스토어에 더해 코그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코그 게임즈(KOG Games)를 통해서도 서비스 한다.
코그는 리턴 얼라이브 직접 서비스의 이유를 '이용자들에게 보다 나은 게임 경험과 신속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피드백을 더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라고 밝혔다.
코그 이재관 PD는 “’리턴 얼라이브’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 분들께 보다 정성스럽고, 개선된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직접 서비스 시작 한다. 직접 글로벌 유저들과 호흡하며 게임을 함께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유저가 체감할 수 있도록 현재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킨 계획이다.
디스코드와 스팀으로 전하던 정보도 코그 게임즈 웹사이트를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코그는 기존에 유저들과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되는 디스코드를 발전시켜 현재 보다 유저 문의에 대한 평균 응답 시간을 최대한 단축 시키고, 매크로 답변을 지양하겠다고 전했다.
자체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시즌 이벤트, 한정 보상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를 모두를 위한 컨텐츠도 이뤄진다. 메인 컨텐츠인 새로운 경기 맵과 전장 그리고 캐릭터를 선보이고,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시스템과 그래픽, UI와 UX 등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코그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4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5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6
[이구동성] 혐한? 실수?
-
7
무기 만드는 소울라이크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체험기
-
8
일본에서만 220만, 닌텐도 '스위치 2 물량 부족' 사과
-
9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자율심의 받고도 출시 안 해
-
10
해리포터 공식 팝업 스토어, 홍대에 5월 1일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