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22일 오후 1시부터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5월 15일 국내에 출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 리메이크작으로, 원작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했다
▲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사전예약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2일 오후 1시부터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 글로벌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5월 15일 국내에 출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 리메이크작으로, 원작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세븐나이츠는 2015년 글로벌 출시 이후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7,000만 건을 돌파한 바 있다.
이번 글로벌 사전예약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브랜드 사이트, 앱마켓(AOS, iOS), 넷마블 런처에서 참여 가능하다.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해 참여할 수 있고, 전설 등급 캐릭터 '세븐나이츠 레이첼', '사황 에이스'와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200만 골드, 열쇠 상자 10개를 선물한다. 앱마켓에서 참여하면 선봉장 장비 세트와 함께 10만 9천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