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2025.07.14 11:33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6,150 View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패스 오브 엑자일 2(Path of Exile 2)'의 대형 업데이트를 4개월 주기로 이어간다. 그 시작으로 버전 0.3.0을 8월 30일(국내시간 기준) 업데이트 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지난해 12월 앞서 해보기 출시 이후 높은 플레이어 수와 긍정적인 초기 평가를 받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그러나 최근에는 부족한 엔드게임 콘텐츠와 난이도 문제로 인해 평가가 낮아졌고, 동시 접속자 수도 1만 명까지 떨어졌다.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는 11일, 이번 0.3.0 업데이트를 통해 '패스 오브 엑자일 1'과 동일하게 4개월 주기의 분기별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다시 한 번 말했다. 0.3.0 버전은 '던 오브 더 헌트'와 달리 해당 리그에서만 독점적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포함하며, 기존 스탠다드 리그 캐릭터로는 접근할 수 없다. 새로운 리그는 새로운 전투 메커니즘, 보상, 제작 옵션, 보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리그는 독립적인 경제 시스템을 갖추며, 별도의 거래 시장이 운영되어 해당 버전에서 획득한 아이템만 거래할 수 있다. 리그가 종료되면 캐릭터와 아이템은 스탠다드 리그로 이전되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다음 리그를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데이트 시기는 당초 예상보다 다소 늦은 8월 말로 정해졌지만, 개발사는 대규모 업데이트의 특성과 외부적인 일정 제약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출시 약 일주일 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현재 PC, PS5, Xbox 시리즈 X/S에서 앞서 해보기 중이다. 과연 주기적인 대형 업데이트를 통해 최근의 하락세를 벗어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3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6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7
[오늘의 스팀] 말하면 마법이 된다! '메이지 아레나' 압긍
-
8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
나히다2025.07.14 15:03
신고삭제페오엑2의 향후 귀추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