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 이벤트와 함께, 더 라그나로크 4차 전직 업데이트
2025.07.16 11:06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275 View

그라비티가 15일, 2D MMORPG ‘더 라그나로크(The Ragnarok)’의 4차 직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4차 직업은 검사 계열 ‘드래곤나이트’와 ‘임페리얼가드’, 법사 계열 ‘엘레멘탈마스터’와 ‘아크메이지’, 상인 계열 ‘마이스터’, 궁수 계열 ‘윈드호크’, 복사 계열 ‘인퀴지터’와 ‘카디날’, 도둑 계열 ‘쉐도우크로스’로 총 9종이다. 3차 직업에서 베이스 레벨과 직업 레벨 모두 140 달성 시 4차 전직 퀘스트가 개방되며, 이를 통해 바로 전직 가능하다.
4차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라운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28일까지 공식 라운지 내 이벤트 게시물에 4차 직업 중 한 가지를 댓글로 남기면, 총 댓글 수에 따라 참여 유저 전원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직업 인증 게시판에 본인의 현재 직업이 보이도록 촬영한 스크린샷, 서버, 닉네임을 기재한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일반 인챈트석 100개, 야광옥 단편 10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21일까지 초복 기념 특별 쿠폰 번호를 통해 꼬치구이, 닭꼬치구이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쿠폰 번호는 공식 라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모범 몬스터 선발대회 이벤트, 푸시 알림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그라비티 정주희 더 라그나로크 사업 PM은 “4차 직업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신 유저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확장된 직업군과 함께 더 라그나로크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4차 직업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부터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공식 라운지에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해 보상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라그나로크 4차 직업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5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6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7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8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