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뱀피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 뱀피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넷마블 ID 로그인 후 사전예약 시 사용한 휴대폰 번호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뱀피르는 총 10개 월드와 30개 서버를 연다. 원하는 서버를 선택하고 캐릭터명을 미리 만들 수 있다. 뱀피르는 리니지2 레볼루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MMORPG 신작이다. 뱀파이어 컨셉과 다크 판타지풍 중세 세계관을 소재로 삼았고, 8월 26일 출시된다
▲ 뱀피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뱀피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
뱀피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넷마블 ID 로그인 후 사전예약 시 사용한 휴대폰 번호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뱀피르는 총 10개 월드와 30개 서버를 연다. 원하는 서버를 선택하고 캐릭터명을 미리 만들 수 있다.
뱀피르는 리니지2 레볼루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MMORPG 신작이다. 뱀파이어 컨셉과 다크 판타지풍 중세 세계관을 소재로 삼았고, 8월 26일 출시된다.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휴대폰 및 PC 사전예약, 양대마켓 사전등록, 카카오톡·유튜브 채널 구독까지 3단계를 완료하면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 14만 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