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이 440일 기념 이벤트와 함께 신규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의 핵심은 ‘젬 시스템’과 ‘코어 강화 시스템’의 도입이다. 젬 시스템은 장비에 장착 가능한 젬 아이템을 활용해 능력을 강화하는 방식으로, 동일 종류의 젬을 재료로 소모해 상위 단계로 강화할 수 있다. 젬은 총 10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인게임 또는 상점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 에오스 블랙 440일 기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이 440일 기념 이벤트와 함께 신규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의 핵심은 ‘젬 시스템’과 ‘코어 강화 시스템’의 도입이다. 젬 시스템은 장비에 장착 가능한 젬 아이템을 활용해 능력을 강화하는 방식으로, 동일 종류의 젬을 재료로 소모해 상위 단계로 강화할 수 있다. 젬은 총 10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인게임 또는 상점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두번째로, ‘코어 강화 시스템’은 지난달 출시된 ‘신수 스킨 소환권’에서 중복된 동일 스킨을 분해해 얻는 ‘소울 코어’를 활용하는 구조다. 코어 강화 슬롯을 개방하면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어, 중복 스킨의 활용처를 고민하던 유저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편의성 개선도 적용됐다. 클래스별 전설 스킬북 ‘레전더리’ 스킬이 아르미니스, 모켄 등 상위 사냥터의 엘리트 몬스터에서도 드랍되도록 조정됐으며, 월드보스 콘텐츠의 PvP 모드 ‘트라이얼’ 승리 조건이 개편됐다. 귀환 관련 소비형 아이템을 ‘영구 사용 아이템’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변경된 점도 주목된다.
블루포션게임즈는 “론칭 이후 440일 동안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