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와 츠키,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 2종 출시
2025.08.28 16:2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8일 서든어택에 신규 캐릭터 권은비와 츠키를 공개했다.
게임 내 멀티카운트 아이템에서 획득 기회를 제공하며, 9월 11일까지 캐릭터를 300일 이상 획득하면 권은비&츠키 영구제 선택권을, 600일 이상 획득하면 프라임 슬레이어 캐릭터를 제공한다.
영구제 2세트를 모두 획득한 50명 중 추첨을 통해 슬로건 타올을 선물하고 프라임 슬레이어 캐릭터를 획득할 때마다 1,000 SP를 추가로 지급한다. 더불어 10월 2일까지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과 캐릭터 프리티켓(2개)를 최대 2회까지 추가 선물한다.
이와 함께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싸인 마우스패드, 슬로건 타올, XM68(MG) Energy 영구제 등과 교환하거나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를 획득할 때마다 채워지는 슬롯 9칸을 모두 채우면 권은비&츠키 캐릭터 세트 추가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 20주년 이벤트를 이어간다. 9월 11일까지 위클리 미션 이벤트에서 미션 달성 시 VS-9(MG) 20th 니케 Lv.1(영구제) 등 아이템과 20주년 토큰을 지급한다.
토큰은 20주년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토큰으로 20주년 콤보패스를 활성화하면 Mak-11(MG) 20th 니케 Lv.1(영구제) 등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20주년 콤보패스와 2025 시즌3 서든패스를 동시에 활성화하면 콤보 부스트 보상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에 개인 미션과 협동 미션으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미션, 반복 일일 미션, 개인 목표 미션, 협동 목표 미션 등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누적하면 저격 기간연장 영구제 등 개인 보상과 영구제 밀봉 등 협동 보상을 지급한다. 포인트 랭킹에 따라 상위 100명에게 최대 1만 SP 등 특별 보상을 선물한다. PC방 접속 시에는 협동 포인트 누적량 두 배 혜택을 부여한다.
더불어 10월 2일까지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프라임 슬레이어 체험판 세트 3일, PC방 코인, PC방 유니크 무기 보급상자 등을 지급한다. 획득한 PC방 코인을 PC방 SP 보급상자, 도안_특수밀봉, 500 SP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PC방에서는 마이건2, 마블(Marble), 더블(Double) 세트 효과에 추가 혜택을 부여한다.
이 밖에도, 8월 31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1일 1회 영구제 탄창 2개, 마이건 킬부스터 7일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지스타 불참사 관계자들이 밝힌 '지스타 패싱' 이유
-
2
원작자 배제에 노동착취? ‘니디 걸 오버도즈’ 논란 격화
-
3
[겜ㅊㅊ] 코딩 능력이 곧 실력인 프로그래밍 게임 4선
-
4
몬길 이동조 PD “캐릭터 간 커플링 여지조차 안 남긴다”
-
5
유비 스토어 정식 론칭 기념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무료
-
6
디아블로 4 중국 버전엔 '떠도는 죽음'이 골렘이 된다
-
7
민주당 정청래 대표, 지스타서 '마재윤' 언급해 논란
-
8
[오늘의 스팀] 폴아웃 4 애니버서리 에디션 “모드 망쳤다”
-
9
[오늘의 스팀] 출시 D-1, 타르코프 판매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아크 레이더스 동접자, 배틀필드 6 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