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가 ‘토탈 워: 삼국’을 1월 2일 하루 동안 무료로 배포한다. 토탈 워: 삼국은 2019년 출시된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시리즈 처음으로 중국 역사를 소재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유비, 관우, 장비가 도원결의를 맺은 직후이자 반동탁 연합군이 결성된 서기 190년이 무대이며, 수천 명 대군이 벌이는 대규모 실시간 전투가 특징이다
▲ 에픽게임즈 스토어 1월 2일 무료 게임 목록 (사진출처: 에픽게임즈 스토어 갈무리)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토탈 워: 삼국(Total War: Three Kingdoms)’을 1월 2일 하루 동안 무료로 배포한다.
토탈 워: 삼국은 2019년 출시된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시리즈 처음으로 중국 역사를 소재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유비, 관우, 장비가 도원결의를 맺은 직후이자 반동탁 연합군이 결성된 서기 190년이 무대이며, 수천 명 대군이 벌이는 대규모 실시간 전투가 특징이다.
삼국지를 소재로 한 만큼 유비, 장비, 손견 등 다양한 장수도 만날 수 있다. 각 장수는 특별한 능력을 보유해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며, 장수끼리 1 대 1로 맞붙는 일기토도 가능하다. 또한 모든 장수에 한국어 더빙이 적용되어 높은 몰입감을 자랑한다.
▲ 토탈 워: 삼국 트레일러 (영상출처: 토탈 워 공식 유튜브 채널)
▲ 토탈 워: 삼국 스크린샷 (사진출처: 에픽게임즈 스토어)
한편, 에픽게임즈는 토탈 워: 삼국과 함께 와일드 게이트(Wild Gate)를 무료로 배포 중이다. 와일드 게이트는 작년 7월 출시된 PvPvE 슈팅게임이다. 4명의 플레이어가 우주선을 운용하며 적을 처치하고, 아이템을 모아 무사히 탈출하는 것이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