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오프라인 행사 '토치콘'이 10일 서울 청담 엠큐브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개발사 XD가 국내 토치라이트를 유저를 처음 만나는 첫 한국 행사인 만큼, 많은 유저의 관심이 몰렸다. 이에 화답하듯 XD는 현장에 코스프레와 각종 이벤트, 개발자와의 Q&A 세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탄탄한 코어 팬층의 뜨거운 열기가 느껴졌던 토치콘 현장을 카메라에 담았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Torchlight: Infinite) 오프라인 행사 '토치콘'이 10일 서울 청담 엠큐브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열린 첫 토치라이트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많은 유저의 관심이 쏠렸다. 이에 화답하듯 XD는 현장에 코스프레와 각종 이벤트, 개발자와의 Q&A 세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국내 토치라이트 팬들의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는 토치콘 현장을 카메라에 담았다.
▲ 토치콘이 열리는 서울 청담 엠큐브(사진: 게임메카 촬영)
▲ 초입부터 신규 시즌 '블러드러스트' 일러스트가 반겨준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입구에는 개발자에게 직접 질문을 남길 수 있는 게시판이 마련되어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행사장 안으로 입장, 시즌 콘셉트에 맞춰 붉은색 조명이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시즌 콘셉트를 살린 포토존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포토존을 장식한 코스어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주요 행사가 이어질 무대에는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역시나 시즌 일러스트가 장식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어느새 행사장은 토치라이트 유저들로 가득 찼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본격적인 행사 시작, 각종 선물을 건 퀴즈쇼를 시작으로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개발자가 직접 유저 질문에 답변하는 Q&A 세션 등 다양한 코너가 이어졌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