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마켓 원스토어가 새해를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15일 하루 동안 ‘오늘의 게임 30% 포인트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갓깨비 키우기'를 비롯해 오늘의 게임으로 선정된 80여 개의 게임에서 결제한 고객은 결제액의 30%를 원스토어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결제일로부터 7일 후 자동 적립되며, 유효기간은 적립일 포함 14일이다. 원스토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원스토어 새해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원스토어)
앱마켓 원스토어가 새해를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15일 하루 동안 ‘오늘의 게임 30% 포인트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갓깨비 키우기'를 비롯해 오늘의 게임으로 선정된 80여 개의 게임에서 결제한 고객은 결제액의 30%를 원스토어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결제일로부터 7일 후 자동 적립되며, 유효기간은 적립일 포함 14일이다. 원스토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리에서는 판타지·로맨스 장르 독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21일까지 판타지 인기 작품을 최대 2,750화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추가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15일까지는 동양풍 명작 로맨스 작품을 대상으로 50% 할인에 20% 포인트백을 더해 총 70%의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최근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게임들이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조이게임즈의 ‘귀판오분전’은 공포스러운 분위기에 유머 요소를 결합한 방치형 호러 디펜스로, 다양한 히어로 동료를 조합해 전투를 이어가는 전략적 재미를 선보인다. 위메이드의 대형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북유럽 신화의 방대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혼돈에 빠진 세계에서 운명과 질서를 되찾으려는 전사들의 서사를 압도적인 스케일로 구현해 화제를 모았다. 이스카이펀의 ‘설레 삼국: 미인계’는 삼국지 영웅들의 전략적인 육성에 미인 캐릭터와의 유대감을 쌓는 인연 시스템을 더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