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5게임즈는 와젠 K(Wazen K)가 개발하는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여고생 히어로 액션 게임 마이트레이아(MIGHTREYA)의 체험판을 배포했다. 이와 함께 마이트레이아는 다음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 참가를 확정했다. 일본의 1인 인디 개발자 와젠 K가 수년간 개발해 온 이 게임은 2026년 2분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전 세계 플레이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 마이트레이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505게임즈)
505게임즈는 와젠 K(Wazen K)가 개발하는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여고생 히어로 액션 게임 마이트레이아(MIGHTREYA)의 체험판을 배포했다. 이와 함께 마이트레이아는 다음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 참가를 확정했다. 일본의 1인 인디 개발자 와젠 K가 수년간 개발해 온 이 게임은 2026년 2분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오늘 공개된 특별 데모 버전에서 플레이어는 이세계에서 온 기괴한 생명체와 몬스터들을 상대로 공중전을 통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을 통해 감각적인 액션을 선보인다. 스타일리시한 여고생 주인공 레이아와 그녀의 조력자 니오를 포함하여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줄 여러 캐릭터를 체험판에서 만날 수 있다.
정식 버전에는 초고속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3D 액션이 포함될 전망이다. 평범한 일본을 배경으로 거리를 걷거나 건물 사이를 뛰어넘고, 하늘을 가로지르며 거대 괴수를 격퇴하는 공중 액션을 선보인다. 일본 전문 성우진의 음성 더빙과 다국어 텍스트 현지화를 지원하며, 매력적인 등장인물들이 펼치는 재미있고 활기찬 히어로 스트리머 스토리를 담았다.
▲ 마이트레이아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505게임즈 유튜브 채널)
스타일리시한 여고생 주인공과 조연진, 적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보스를 포함한 24종류의 적과 30가지 이상의 액션 및 기술을 기반으로 한 독창적인 콤보 액션이 구현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3가지 주요 무기와 특수 무기(알파) 1종, 7가지 환경 설정, 다양한 날씨 효과, 38개의 스테이지, 쉽고 직관적인 조작으로 발휘하는 풍성한 액션, 그리고 멋진 사운드트랙을 포함한다.
마이트레이아의 개발자 와젠 K는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일본 게임 개발자다. 어썰트 스파이(Assault Spy)와 최근 발표된 PC용 인디 타이틀 마이트레이아를 1인 개발했다. 함께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는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한층 진화된 최신 개발 빌드의 실제 플레이 영상을 담았다.
마이트레이아는 2026년 2분기 출시될 예정이다. 마이트레이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소식은 스팀 페이지나 개발자 와젠 K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