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 '2025 Xbox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스토어 평점, 플레이어 참여도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Xbox 엑설런스 어워드는 한 해 동안 Xbox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을 뽑는 시상식이다. 스토어 평점, 플레이어 참여도, 판매량 등 이용자 지표를 통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카잔은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게임을 선정하는 스토어 평점 부문과 플레이어 1인당 평균 플레이 시간 최상위를 기록한 게임에 수여하는 '플레이어 참여도'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 퍼스트 버서커: 카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이 '2025 Xbox 엑설런스 어워드(2025 Xbox Excellence Awards. 이하 Xbox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스토어 평점(Store Rating), 플레이어 참여도(Player Engagement)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Xbox 엑설런스 어워드는 한 해 동안 Xbox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을 뽑는 시상식이다. 스토어 평점, 플레이어 참여도, 판매량 등 이용자 지표를 통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카잔은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게임을 선정하는 스토어 평점 부문과 플레이어 1인당 평균 플레이 시간 최상위를 기록한 게임에 수여하는 '플레이어 참여도'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네오플 윤명진 대표는 "카잔의 세계에 기꺼이 함께 해주신 플레이어분들 덕택에 받은 상이라 더욱 뜻깊다"며 "Xbox 이용자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게임을 개발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