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살펴 보세요, `아란전기` 플레이 영상 공개
2012.10.12 11:23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아란전기 플레이 영상 (영상 제공: 라이브플렉스)
라이브플렉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MMORPG `아란전기`의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플레이영상은 캐릭터들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란전기`의 주요 던전과 필드의 배경도 함께 보여주고 있어 처음 접하는 유저도 손쉽게 게임의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아란전기`에 등장하는 4종의 각 캐릭터들이 화려한 스킬을 사용하며 각종 몬스터를 상대하는 장면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0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아란전기`는 평일임에도 많은 사용자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서비스 첫 주말을 지나며 게임 이용자의 수가 더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 신규 서버를 추가한다.
`아란전기`는 1천여 개에 이상의 메인 퀘스트 및 일일 퀘스트와 게임 속 미니게임 등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4종의 캐릭터가 각각 2종의 직업군으로 전직할 수 있는 독특한 육성 시스템, 탑승 뿐 아니라 공격 보조, 회복 마법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캐릭터를 돕는 에스코트 펫 `법보`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아란전기`의 여러 특장점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이끌고 있다는 것이 라이브플렉스 측의 설명이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많은 유저 분들의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게임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며, "아란전기의 풍부하고 짜임새 있는 콘텐츠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란전기`는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1월 7일까지 고급 스마트TV,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5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6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7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8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9
[이구동성] 혐한? 실수?
-
10
무기 만드는 소울라이크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