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전기, `생명력` 증가되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2012.10.23 11:56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PC방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아란전기` (사진 제공: 라이브플렉스)
성인 대상의 무협 MMORPG로 호응을 얻고 있는 ‘아란전기’를 PC방에서도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라이브플렉스는 한게임과 자사의 온라인게임 ‘아란전기’에 대한 PC방 유통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 제휴의 체결로 가맹 PC방에서 ‘아란전기’를 즐기는 사용자는 캐릭터의 이동속도 향상, 경험치의 추가 획득, 생명력의 증가 등의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지난 10월 10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아란전기’는 1천여 종류의 메인 퀘스트, 90여 종의 법보 시스템, 전직 시스템 등의 풍부한 콘텐츠와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유저들이 좋은 반응을 나타내며 꾸준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게임트릭스의 PC방 RPG 장르내 순위 12위를 기록하는 등 이미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가 많은 상황으로,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의 시작으로 PC방 사용자가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라이브플렉스 측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PC방 서비스의 시작을 기념해 오는 11월 18일까지 PC방 사용자와 업주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 게임 이용 시간에 따라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우수 PC방에게도 별도의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