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온라인, 확장팩과 함께 '신들린' 이벤트 실시
2012.10.25 16:17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확장팩과 함께 '신들린' 이벤트를 진행하는 반온라인(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에서 서비스하는 성인용 판타지 MMORPG ‘반 온라인’이 확장팩 ‘신(神)들린 전쟁’ 업데이트 기념 연속 이벤트의 일환으로 ‘신들린 레벨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부터 11월 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레벨업 이벤트는 캐릭터 레벨 10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내 아이템을 무조건 지급하며, 레벨 50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급 그래픽카드와 로지텍 마우스,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상품권, 난방비, 기름값 등을 지급하는 2차 ‘대국민 생계지원’ 이벤트와 함께 11월 7일(수)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14일(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 번에 발표된다.
한편, ‘반 온라인’은 지난 18일 확장팩 업데이트로 기존에 비해 3배가 넘는 26개의 신규 직업이 추가되는 등 콘텐츠의 양을 대폭 늘리며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로부터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hongheai**’ 닉네임을 사용하는 유저는 ‘할 수 있는 게 무지 무지 많아졌네요.’ 라며 새로운 즐길 거리를 반겼고 ‘sj2qeen**’ 유저는 어제부터 게임을 시작했다며 ‘수다 떨면서 같이 게임하고 싶네요’ 라며 함께 게임을 할 유저를 찾기도 했다.
드래곤플라이 서정식 팀장은 “이번 확장팩에 보여주신 유저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 며 “최상의 서비스로 유저 여러분께 보답하자며 팀원 모두가 마음을 다 잡았다.” 라고 말했다.
‘반 온라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vaanonline.com)를 참고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5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6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7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8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
-
9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
-
10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