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랙스, 3D 웹게임 '선기 온라인' 채널링 계약 체결
2012.11.20 14:57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 라이브플렉스 '게임클럽'을 통해 서비스하게 된 '선기 온라인' (사진제공: 라이브플렉스)
라이브플렉스는 엔유웨이브와 3D 웹게임 '선기 온라인'에 대한 채널링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선기 온라인'은 라이브플렉스가 운영하는 '게임클럽'을 통해 동시 서비스된다.
양사는 성공적인 게임 런칭과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게임 운영 및 마케팅 등에 상호 협력하며, 비공개테스트 단계부터 함께 서비스를 진행하기로 했다. 아울러 이번 채널링 파트너쉽을 시작으로 다양한 사업 제휴 및 협력 관계를 지속할 예정이다.
'선기 온라인'은 신선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3D RPG 웹게임으로,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함께 온라인게임에 못지 않은 게임 완성도와 풍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방대한 퀘스트와 던전 사냥, 아이템 제작 및 강화 시스템 등 MMORPG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갖추고 있으며, 자동 길 찾기 및 전투 시스템 등의 편의성도 강화하여 누구나 쉽게 게임 진행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20일부터 진행되는 '선기 온라인'의 서비스에 앞서 사전 공개 홈페이지(http://t-sgonline.kr.gameclub.com)를 열고 게임 배경 및 캐릭터 소개, 티저 영상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유저들에게 선보였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연내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선기 온라인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 대한 채널링 등의 공동 서비스를 확대해 게임클럽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2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3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4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5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6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7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8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
-
9
긴 여정 마무리한 발더스 게이트 3, 마지막 패치 단행
-
10
출시 15주년 ‘메트로 2033 리덕스’ 17일까지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