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MMO '뇌천기', 네이버 온라인게임과 공동 서비스
2012.12.28 13:39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네이버 온라인게임과 공동 서비스를 진행하는 '뇌천기'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NHN과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뇌천기’에 대한 공동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는 NHN이 운영하는 게임 통합 브랜드 네이버 게임과 무협 MMORPG ‘뇌천기’에 대한 공동 서비스 계약을 맺고 오는 1월 10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동시 시작하기로 합의 했다. 19세 이상 네이버 회원은 간단한 약관 동의 절차만 거치면 네이버 게임 내 네이버 온라인 게임 페이지를 통해 ‘뇌천기’를 즐길 수 있다.
‘뇌천기’는 중국 메이저 개발사이자 유통사인 샨다게임스가 개발한 MMORPG로 몰입감 높은 시나리오와 피로감을 덜어주는 2.5D방식의 시스템, 탄탄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또한 사양 최적화를 통해 노트북과 저사양 PC에서도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태형 사업팀장은 “다양한 이용자 층을 보유한 ‘네이버 게임’을 통해 뇌천기의 깊이 있고 탄탄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양사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성공적인 서비스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oi.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