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데빌 메이 크라이, 예약 판매 시작
2013.01.09 17:5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예약 판매를 시작한 'DmC: 데빌 메이 크라이' PS3판 패키지(사진제공: 캡콤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DmC 데빌메이크라이’의 PS3와 Xbox360판의 온라인 예약 판매를 금일(9일) 개시한다고 밝혔다.
‘DmC 데빌메이크라이’의 예약 판매는 국내의 각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금일 15시부터 진행되며, 온라인 예약 판매를 통해 PS3판 ‘DmC 데빌메이크라이’를 구입하면 선착순으로 명함 사이즈의 USB를, Xbox360판은 선착순으로 대형 타올을 증정한다고 한다.
‘DmC 데빌메이크라이’는 기존의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와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와 설정을 가진 리부트(Re-boot) 작품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시리즈의 여러 요소들을 계승하면서도 리부트 신작답게 신규 요소도 대량으로 추가한 진화된 형태의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이다.
한편, 초회 특전으로는 주인공 ‘단테’의 무기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스킨 세트 3종의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될 예정이다. 초회 특전으로 동봉되는 무기 외형 스킨 세트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골든 웨폰 팩 & 아이템 파인더’ 세트, 뼈를 본뜬 모양의 ‘본 웨폰 팩 & 오브 하베스트’ 세트, 일본도 디자인의 ‘사무라이 웨폰 팩 & 업그레이드 포인트’ 세트의 3종이다. 각 스킨 세트에는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유용한 아이템 또한 포함되어 있다.
예약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의 소프라노 쇼핑몰(http://sofrano.egamepia.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DmC 데빌메이크라이’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capcomkorea.com/dmc/)에서 확인할 수 있다.
‘DmC 데빌메이크라이’는 PS3와 Xbox 360으로 2013년 1월 17일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54,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