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 애니 등장, '리그오브레전드' 설맞이 스킨 출시
2013.02.07 17:2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의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LoL)'와 관련해 ‘설맞이 축제’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대명절인 설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오는 25일까지, 약 한 달 간 열린다. 먼저 2월 7일 ‘설맞이 축제’의 시작과 함께 신규 챔피언 스킨 5종이 공개됐다.
먼저 궁극기 사용 시 판다 모양의 ‘티버’가 등장하는 '판다 애니', 여의주를 든 용의 모습을 형상화한 '불꽃놀이 코르키', 동양 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비취 송곳니 카시오페아' 등이 준비됐다. 또한 지난 달 테스트 서버를 통해 사전 공개되며 큰 관심을 받은 '대장군 자르반' 스킨과 '대장군 신짜오' 스킨도 추가됐다. 각 스킨은 ‘삼국지’의 대표적인 무장인 여포와 조운을 모티브로 삼았다. 라이엇 게임즈는 신규 스킨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2013년 리그 오브 레전드 탁상용 달력을 증정한다.
▲ 설에 맞춰 출시된 신규 스킨 5종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들은 설날 이미지가 적용된 와드 스킨 2종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소환사 아이콘 5종도 룬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일정 조건에 따라 지급된다.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기념해 플레이어분께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풍성한 내용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플레이어분들과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와 문화적인 접근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4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5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6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7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
-
10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