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FPS '워페이스' 21일 최종 테스트 돌입
2013.02.21 15:50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21일 파이널테스트에 돌입하는 '워페이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크라이텍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의 ‘파이널 테스트’ 시작과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목) 밝혔다.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는 모집인원 및 시간제한이 없는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되며, 15세 이상의 넥슨포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해 ‘워페이스’만의 수준 높은 게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기념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첫 날인 21일(목) 게임에 접속한 선착순 1만 명에게 넥슨 캐시를 제공하며,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닉네임을 정식 서비스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닉네임 선점권’을 함께 부여한다.
이와 함께, ‘팀데스매치 10승 달성’, ‘쉴드가이 50킬 달성’, ‘하사 계급 달성’ 등 3종의 미션을 완료한 유저들에게도 정식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아이템을 제공함과 동시에 각 병과 별 캐릭터들이 소개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최신형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워페이스’의 국내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이정배 실장은 “유저들이 게임의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캐릭터 선점과 같은 일부 이벤트의 경우 정식 서비스까지 혜택이 그대로 반영되는 만큼 유저들에게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파이널 테스트’ 기간 동안 전국 넥슨 PC방을 통해 ‘워페이스’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두 배로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널 테스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워페이스’ 공식 홈페이지(http://w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7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8 킹덤 컴 2 제작진, 성·인종 관련 '문화전쟁'에 지쳤다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