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캐릭터 등장 '하운즈' 이름짓기 이벤트 실시
2013.03.07 20:38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여성 캐릭터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하운즈'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RPS ‘하운즈’가 여성 캐릭터 업데이트를 앞두고 ‘캐릭터 이름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월 21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하운즈’는 역할수행게임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 장르를 표방한 게임으로 외계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전투가 사실적으로 묘사되어 긴장감 넘치는 스릴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하고 원했던 콘텐츠인 여성 캐릭터를 3월 중 전격 추가하기로 결정하고, 업데이트 전 색다른 재미 제공을 위해 ‘캐릭터 이름 짓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캐릭터 이름 짓기’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페이지에 이용자가 생각하는 하운즈 여성 캐릭터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되며,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류탄 소지한도 증가 기능을 지닌 ‘전투배낭 수류탄B’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7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여성 캐릭터에 대한 높은 관심은 홈페이지 내 창작게시판에 이용자들이 직접 그려 올린 팬아트로 이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슈퍼우먼’, ‘소녀’, ‘섹시’ 등의 다양한 컨셉과 모습으로 그려낸 이미지들은 하운즈 여성 캐릭터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하운즈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더 큰 만족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우선적으로 선별해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며, “조만간 선보이게 될 하운즈 첫 여성 캐릭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운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5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6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7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8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
-
10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
밀작가2013-03-08 13:50
신고삭제아~ 이제 해야겠네 여성 케릭 나오면..
밀작가2013.03.08 13:50
신고삭제아~ 이제 해야겠네 여성 케릭 나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