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중계, 나이스게임TV 실시간 검색 1위!
2013.03.12 19:1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IEM 월드 챔피언쉽을 중계한 나이스게임TV가 네이버에서 검색순위 1위를 차지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세계 대회 IEM 월드 챔피언쉽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뜨거웠다. 특히 세계 최강팀 중 하나로 분류되는 갬빗게이밍(Gambit Gaming, 구 M5)와 한국 최강 중 하나인 CJ 엔투스 프로스트의 경기는 빅매치로 손꼽혔다. 당시 중계를 맡은 나이스게임TV는 네이버 검색순위 1위에 올랐다.
인터넷 방송국 나이스게임TV는 작년 여름을 기점으로 여러 번 검색순위를 장식한 바 있다. 토크쇼 프로그램 '킬링캠프'의 게스트로 출연한 해설가 김동준, 김태형, 만화가 이말년, 홍진호 감독 등이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올랐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와 나이스게임TV의 소식을 전하는 프로그램 '롤러와'에서 거론된 주제들이 검색어 1위로 등장하기도 했다.
또한 낮 시간대에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형식의 프로그램도 팟캐스트에서 일일 링크수 7000회를 돌파해 라디오부문 순위에서 '컬투쇼'에 이어 상위권에 올랐다.
나이스게임TV의 정진호 사장은 “이제 진짜 출발이다. 최근 많은 부분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회사의 변화들이 확실한 결실로 나타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지속적이고 열정적으로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꼭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