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 오브 투: 더 데빌스 카르텔, 18일부터 예약판매 실시
2013.03.18 15:44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 EA의 '아미 오브 투: 더 데빌스카르틸 오버킬 에디션'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EA와 협력하여 전략 협동 FPS '아미 오브 투: 더 데빌스 카르텔 오버킬 에디션'의 예약판매를 3월 18일부터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미 오브 투: 더 데빌스 카르텔'에서는 2명의 플레이어가 멕시코 마약상 카르텔을 상대하는 몰입도 높은 이야기가 전개된다. 새로운 프로스트 바이트 2 엔진으로 제작된 오버킬 모드는 대규모 파괴력을 발휘하는데 필요한 강력한 화력을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어 2명이 화면분할, 온라인 협동 모드로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인 협동 게임에서 가능한 측면 공격, 이중 돌격, 진압 방패 공격과 같은 여러 가지 전술 작전을 펼칠 수 있으며, 이러한 협동 전술로 오버킬 미터를 모아 새로운 차원의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커스터마이즈 도구로 전술 장비를 무장하여 더욱 강력한 파워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아미 오브 투: 더 데빌스 카르텔'은 PS3 버전으로 3월 26일 공식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 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및 EA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 EA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