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스킬, 온게임넷 리그오브레전드 챔스 공식 후원
2013.04.03 19:2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해외 PC 하드웨어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는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되는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2013'의 프리미엄 스폰서로 벤큐(BenQ)와 지스킬(G.SKILL)이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노베이션티뮤는 4월 3일부터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3 시즌을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약 1년간 진행되는 스프링, 서머, 윈터 3시즌 전체를 후원하게 되었다.
벤큐와 지스킬은 프리미엄 스폰서로서 선수들의 경기 성적에 따른 KDA 시상 지원, 경기장을 찾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 부대 지원 역시 겸할 예정이다.
온게임넷은 원활한 경기 운영과 양질의 컨텐츠 생산이 될 수 있도록 경기용 PC에 지스킬의 고성능 메모리와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다.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지난 윈터 시즌을 통해 처음 후원에 나섰던 당사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LOL 게이머들의 높은 열기와 관심을 확인하였다.” 고 하며, “이러한 상승세가 꾸준히 지속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계속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지난 시즌 우승팀인 ‘나진 소드’ 와 LOL 클럽 마스터즈 우승팀인 ‘MVP 블루’의 대결로 시작되는 이번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3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토요일 오후 7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5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6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7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8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