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침, 신규 서버 '상양' 오픈 이벤트 실시
2013.04.09 11:33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제국의 아침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팍스게임)
팍스게임이 개발한 전략 웹게임 ‘제국의 아침 : 악비의 눈물(이하 제국의 아침)'이 두 번째 서버인 ‘상양’을 오픈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제국의 아침'은 지난 3월 22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와 콘텐츠로 2만여 명의 회원이 플레이 하고 있는 웹게임이다.
팍스게임은 이번 '제국의 아침'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서버를 선택한 이용자들을 위해 3만원 상당의 정착금을 지원한다. 또 매일 2회 행동력 보너스 지원, 이벤트 기간 내 경기장 1위 고수에게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 지원, 상양혈전과 경기장 등에 순위에 진입하면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팍스게임 김한우 대표는 “이번에 준비한 새로운 서버인 상양은 2만여 명의 신규 유저와 기존유저의 요청으로 준비하였다” 며 “무엇보다 이번 4~5월 두 달 동안 대규모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하기 전 보다 쾌적하고 품격 높은 서비스를 하기 위해 서버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철저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제국의 아침 : 악비의 눈물’은 중국 역사와 문화 중 가장 화려했던 송나라를 배경으로 높은 해상도와 더욱 디테일해진 고품질의 그래픽으로 시원하고 화려한 전투장면 등이 특징이다. 특히, 나만의 영지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건물을 짓고 꾸밀 수 있고 자신만의 전략을 전술을 영웅과 병사들에게 조합 적용하여, 일반전투, 고급전투, 쾌속전투를 즐길 수가 있다. 이와 더불어 유저와의 PK실력을 겨루는 경기장, 연맹 단위로 PK를 할 수 있는 천하제일연맹, 적의 장수들과 일전을 벌이는 350판의 관문을 통과해야 하는 혈전상양 등 무궁무진한 전투 콘텐츠들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3p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