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캐릭터 육성 가능, 갓온라인 첫 업데이트
2013.04.09 15:02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업데이트를 진행한 웹 MMORPG '갓온라인' (사진 출처: 공식 홈페이지)
엔유웨이브가 서비스 중인 웹 MMORPG '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이하 갓온라인)'이 지난 4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60에서 70으로 확장됐으며, 60레벨 이후 메인퀘스트가 추가됐다. 또, 신념의 전장이 리뉴얼되어 신력 등급에 따라 인주, 천주, 신주, 성주 총 4개로 세분화 됐다. 이와 함께 회복물약의 효율이 낮다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각 단계별 회복량이 1.9배 상승됐다.
특히, 아폴론 휘장과 장비강화 시스템 추가로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졌다. 아플론 휘장 시스템은 6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이용할 수 있으며, 휘장을 강화하여 상급 속성의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장비강화는 50레벨 이상이면 이용 가능하며, 강화는 강화석과 골드가 소모된다.
'갓온라인'은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한 정통 판타지 세계관에 2.5D 쿼터뷰 방식의 플래시 그래픽을 적용했으며, 유저간 PVP에 초점을 맞춘 웹MMORPG이다. 평화와 전체, 파티, 길드 모드 등 4개의 특화된 PK 시스템과 AOS 형식의 전장 시스템, 신성력 및 강화 아이템을 이용하여 성장할 수 있는 '성좌' 시스템, 여러 가지 귀여운 펫과 사역마 시스템 등의 콘텐츠가 특징이다.
한편, '갓온라인'은 공개 서비스 10일 만인 지난 7일, 다섯번째 서버 '마그니'를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