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웹게임 '맨붕브라더스' 정식 서비스 실시
2013.04.17 10:29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맨붕브라더스'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인터세이브)
인터세이브가 특유의 코믹함을 앞세워 화제가 되고 있는 웹 온라인게임 ‘맨붕브라더스’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회사 인터세이브는 사교형 웹 온라인게임 ‘맨붕브라더스’가 한달 간의 공개서비스(이하 OBT)를 마치고 오는 18일(목)부터 정식서비스로 전환된다고 밝혔다. 인터세이브는 정식서비스 시작 일인 18일 '툼스 힐'에 이은 2번째 서버 '안타치카' 증설을 결정하고, 3종의 기념 이벤트로 신규 게이머를 맞이할 계획이다.
4월 1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념 이벤트는 '우리집 자랑', 친구초대 무한반복', '클럽초대'의 3가지로 먼저 자신의 정원을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한 전원에게 200쿠폰, '보물찾기 드릴', '비료1시간', '영원한사랑'이 담긴 선물 보따리를 제공한다. 또한 추천을 많이 받은 1위에서 3위에게 각각 10,000, 5,000, 3,000 쿠폰을 지급하고 4위 10명에게 1,000쿠폰을 선물한다.
'친구초대 무한반복 이벤트'도 시작되어 10명의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보상이 제공되고 60명에서 가장 좋은 보상이 제공된다. 친구를 60명 이상 초대하면 10명 초대 보상 품부터 다시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클럽초대 이벤트'로 클럽을 개설하여 클럽 인원 최대 50명까지 10명을 채울 때마다 쿠폰 및, 유용한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맨붕브라더스의 강점은 '코믹함'이며 정식서비스에 앞서 그동안의 데이터에 기반하여 게이머들이 웃고 즐기는 수 있는 특유의 코믹함을 더욱 강조했다”며, “때로는 가볍게 때로는 진지하게, 플레이만 해도 유쾌해지는 맨붕브라더스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맨붕브라더스’는 머나먼 별 ‘깐따라삐아’에 불시착하여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시트콤 스토리를 담고 있는 게임이다. ‘맨붕브라더스’ 정식서비스 전환 및 기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b.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