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워페이스, PC방 투어에 유저 2000명 참가
2013.04.22 18:1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워페이스' 프리미엄 PC방 투어 현장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의 신작 온라인 FPS ‘워페이스’의 프리미엄 PC방 투어가 21일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지난 4월 6일부터 21일까지 전국 32개 넥슨 PC방을 통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마다 진행된 프리미엄 PC방 투어는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넥슨 PC방을 ‘워페이스’의 운영진과 플레이 도우미가 깜짝 방문하는 게릴라 형태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약 2천 명의 유저가 참석횄다.
또한, 참여 유저들에게 공개 테스트에서 선보일 다양한 신규 콘텐츠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했으며, 해당 PC방의 ‘무료 이용권’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참여 유저들에게 공개 테스트에서 선보일 다양한 신규 콘텐츠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했으며, 해당 PC방의 ‘무료 이용권’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넥슨은 ‘워페이스’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PC방 유저들에게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PC방 콘텐츠와 프리미엄 혜택에 대한 유저 피드백 수렴 등 최종 점검을 위해 이번 PC방 투어를 기획했다.
'워페이스'의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이정배 실장은 “PC방 투어를 통해 수렴한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기반으로, 보다 풍성한 PC방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워페이스의 공개시범 테스트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23일 ‘워페이스’의 공개 테스트 시작과 함께 PC방 집중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PC방에서 접속한 모든 유저들은 무기 및 방어구 등 다양한 장비 아이템을 고급 등급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경험치’ 및 ‘게임머니’, ‘벤더 포인트’, ‘부활코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공개 테스트 및 PC방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워페이스’ 공식 홈페이지(http://w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7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8 킹덤 컴 2 제작진, 성·인종 관련 '문화전쟁'에 지쳤다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