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리그, 여성부 ‘윈윈’ 일반부 ‘리썬즈’ 8강 진출
2013.05.14 17:29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8강 진출권을 거머쥔 여성팀 '윈윈'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3일(월)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리그’ 4주차 경기에서 여성부 ‘윈윈(win^win)’과 일반부 ‘리썬즈(resun’z)’가 나란히 8강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여성부 경기에서는 지난 챔피언스리그에서 활약했던 ‘프로미스’, ‘신촌레이디’ 등 주요 강팀 멤버들이 모여 새롭게 결성한 연합팀 ‘윈윈’과 신생팀 ‘트루디(trudy!)’의 대결이 펼쳐졌다.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는 ‘윈윈’은 연속 6라운드를 모두 승리, 퍼펙트 게임으로 1세트를 선취했다. 이어진 2세트 경기에서 수비 전략을 강화한 ‘트루디’ 의 반격에 잠시 주춤했지만, ‘윈윈’ 리더 배연진 선수와 스나이퍼 설유리 선수의 협동 공격으로 마지막 세 라운드를 연이어 가져가며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일반부에서는 2013 부산 지역대회 우승팀 ‘리썬즈’와 부산 선수들로 구성된 신생팀 ‘까나리액젓’이 맞붙었다. 경기 초반 탄탄한 수비 전략을 바탕으로 ‘까나리액젓’이 맹공을 펼쳤지만, ‘리썬즈’ 스나이퍼 김기범 선수의 활약으로 ‘리썬즈’가 첫 번째 세트에서 승리했다. ‘리썬즈’는 이 승세를 몰아 2세트에서도 6대 1로 가볍게 상대팀을 제압하며 8간 진출권을 따냈다.
이날 승리한 '윈윈'과 '리썬즈'는 '크레이지포유'와 '갈라클랜'을 상대로 8강전을 치르게 된다.
오는 20일(월)에 16강 5주차 경기가 진행되며, 오후 6시 10분 곰TV를 통해서 생중계된다. 경기는 다음 tv팟, 아프리카 TV, pooq(푹)에서도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뛰어난 기량을 보여준 일반부 팀 '리썬즈'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5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6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7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8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9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
-
10
니케보다 유명해진 '도로롱' 액션 피규어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