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여름 맞이 이벤트 실시
2013.06.04 17:01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여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하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 에서 여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MVP 베이스볼 온라인' 은 6월 4일부터 30일까지 프로야구 경기 결과를 예측해 맞히면 게임머니(MP)와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적 적중 횟수에 따라 이용자는 최대 80만 MP와 ‘스톰장비’ 1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충일을 포함한 연휴기간(6월6~9일)에 경험치와 게임머니 보상이 20% 추가 제공되는 ‘부스팅 타임’이 저녁 6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정규 경기를 즐기면 ‘코리아 선수 영입권’이 최대 20장까지 제공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만 해도 ‘스페셜 스카우트권’ 5장을 매일 지급하는 이벤트가 6월 6일부터 7월 7일까지 마련된다.
아울러, 'MVP 베이스볼 온라인' 은 올해 야구 시즌 내내 프로야구 경기에서 특정 구단이 연승 또는 연패하면 게임 속 해당 구단에게 버프 효과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경기 결과가 게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야구 경기와 게임을 더불어 즐길 수 있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만의 독특한 이벤트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검열 반대, GoG 성인게임 무료 배포에 100만 명 참가
-
3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4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5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6
헨젤과 그레텔 공포 플래시게임, 스팀에 리메이크 나온다
-
7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8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9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10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