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인님! 붉은보석 신규 캐릭터 '메이드' 추가
2013.06.05 10:42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붉은보석의 신규 캐릭터 '메이드' (사진 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이 신규 캐릭터인 메이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5일 밝혔다.
메이드는 지난 5월 24일 '붉은보석' 10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를 시작으로 공개되었으며 2010년 광학사에 이어 3년만에 추가되는 20번째 신규 캐릭터다. 일본에서 공개 당시 모델 겸 영화배우인 ‘사야마 아야카’가 코스프레 복장을 입고 등장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 전생 시스템을 개편하여 ‘전생자’ 칭호가 추가되고 반지 슬롯이 확장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붉은보석' 이용자들이 지금보다 한 단계 더 강력해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붉은보석'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이드를 생성하여 10레벨까지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갤럭시노트 10.1,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추가로 신규 직업의 쉽고 빠른 육성을 돕기 위해 약 1달간 고급 장비를 대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메이드 한정 칭호 퀘스트를 완료하면 전원에게 미니펫을 소환할 수 있는 아이템인 ‘리플렉팅 샤드’를 지급하며 서버별 10명씩 추첨하여 ‘기묘한 단지’를 1개씩 제공하여 강력한 몬스터를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붉은보석'은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출석체크, 친구초대 및 10주년 기념반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게임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엘엔케이 마케팅팀 김용식 팀장은 ”신규 캐릭터인 메이드는 붉은보석 10주년의 일환으로 탄생한 매우 의미있는 캐릭터다” 며 “메이드 공개와 다양한 10주년 이벤트로 신규 이용자는 물론 장기간 휴면 이용자들이 기대감을 갖고 많이 복귀하고 있어 더욱 기쁘다. 붉은보석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9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
- 10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