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롤 챔피언스 결승, 관람객 전원 '해방된 알리스타' 증정
2013.06.07 20:49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라이엇게임즈는'리그 오브 레전드' 정규리그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3' 결승전 현장관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라이엇게임즈는 오는 15일 일산 킨텍스에서 마련되는 결승전 현장에 참석한 모든 관객에게 ‘해방된 알리스타’ 스킨을 선사한다


▲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3' 결승에서 증정되는 '해방된 알리스타' 스킨
라이엇게임즈는'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정규리그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3' 결승전 현장관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라이엇게임즈는 오는 15일 일산 킨텍스에서 마련되는 결승전 현장에 참석한 모든 관객에게 ‘해방된 알리스타’ 스킨을 선사한다.
이 날 결승전 현장을 찾은 관객 중 1명에게는 특별한 행운도 제공될 예정이다. 결승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해당 이벤트 당첨자를 선발한 후 해당일부터 1년 간 'LoL' 의 모든 챔피언과 스킨을 본인의 계정에 제공하는 것. 일명 ‘슈퍼 계정’이라 불리는 이 선물은 정규리그 결승전에서만 제공되는 상징적인 선물인 만큼 계정을 타인에게 양도할 경우 해당 혜택은 모두 박탈된다.
한편 라이엇게임즈와 온게임넷은 15일 결승전 현장을 찾기 어려운 원거리의 e스포츠 팬들을 위해, 국내 최대의 멀티플렉스 CGV의 극장 세 곳에서도 결승전 내용을 HD 생중계한다. 서울 CGV왕십리와 부산 CGV서면, 충남 CGV천안의 상영관 1개관에서 대형 스크린과 생생한 사운드를 통해 결승전 현장을 라이브로 관람할 수 있다.
CGV에서 생중계 관람을 원하는 이들은 금일 오후부터 CGV 현장 매표소와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16,000원이며, CGV에서 결승전을 관람하는 e스포츠팬들에게는 전원 '해방된 알리스타' 스킨과 응원도구인 '핑거라이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라이엇게임즈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를 총괄하고 있는 권정현 상무는 “그간 e스포츠 팬들의 큰 사랑 덕분에 LoL e스포츠가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고 생각한다”며 “1년 간의 사랑에 감사하고, LoL 챔피언스 스프링2013 결승전을 기념해 현장과 실황중계 상영관의 모든 관객에게 제공할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스프링2013은 한국 e스포츠 역사에 있어 최초로 관객석 전석을 유료 판매한다는 점으로도 주목된다. 실제로 결승전 현장 좌석 중 R석의 경우, 티켓 판매 20여 분 만에 이미 모두 매진되며 e스포츠를 통한 문화콘텐츠 가치 신장을 증명했다.
SNS 화제
-
1
74.4%에서 50.2%로, 국내 게임 이용률 3년새 급락
-
2
엔씨소프트 호연, 1년 4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
3
끊임없는 흥행, 발더스 게이트 3 판매량 2,000만 장 돌파
-
4
콜옵과 타이탄폴의 아버지 ‘빈스 잠펠라’ 교통사고로 별세
-
5
한국 오컬트 공포, 전국퇴마사협회 스팀 앞서 해보기 출시
-
6
호연에 이어, 블소2도 서비스 종료 발표
-
7
[이구동성] 줄초상 나고 대 끊긴 블소 집안
-
8
이재명 대통령 "확률형 아이템 조작, 제재 강화해야"
-
9
팔콤, 게임 개발에 AI 활용해 작업 시간 대폭 단축
-
10
마을 진입하면 ‘강종’,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치명적 버그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큰 거 온다고? 스타듀 밸리에 팬들 몰렸다
-
2
경기 중 부정행위, ‘왕자영요’ 태국 국가대표 선수 퇴출
-
3
호연에 이어, 블소2도 서비스 종료 발표
-
4
[이구동성] 줄초상 나고 대 끊긴 블소 집안
-
5
[오늘의 스팀] MMORPG '와일드 테라 2 ' 무료 배포중
-
6
엔씨소프트 호연, 1년 4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
7
바다에서 정글로, 데이브 더 다이버 DLC에서 확 바뀐다
-
8
74.4%에서 50.2%로, 국내 게임 이용률 3년새 급락
-
9
[오늘의 스팀] 고룡과 함께 추락한 몬헌 와일즈 평가
-
10
한국 오컬트 공포, 전국퇴마사협회 스팀 앞서 해보기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