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닭다리를 잡아라, 블소 네네치킨과 공동 프로모션
2013.06.12 18:21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네네치킨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블레이드앤소울'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네네치킨과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블소' 백청산맥 업데이트에 앞서 6월 12일부터 양사가 이를 사전에 알리기 위한 공동광고를 시작하고, 6월 26일부터 7월 23일까지 4주간 ‘전설의 스노윙치킨을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전국 네네치킨 매장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블소 행운권’을 증정한다. 행운권의 번호를 블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14일 무료 이용권’, 백청산맥 필수 패키지인 ‘네네치킨 육성 패키지’, 전설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네네치킨 보물상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네네치킨 보물상자’에서 획득한 ‘네네치킨 비법서’를 가진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선물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블소와 네네치킨을 함께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자 이와 같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블소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 분들을 위해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펼쳐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캐릭터 카드 형태로 제작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행운권은 백청산맥의 주요 캐릭터 10종을 이용해 한정 생산되는 만큼 높은 희소가치가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9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
-
10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