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만 해도 혜택이, 매달 14일은 클럽 엠스타 데이
2013.06.14 17:49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넷마블이 매월 14일을 '클럽 엠스타'데이로 지정,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당일부터 매월 14일은 ‘엠스타 데이’로 지정한다고 오늘(14일) 밝혔다.
‘엠스타 데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경험치 및 엠포인트 2배, 아이템 50% 할인 구매권 3매를 지급한다. 더불어 매달 14일에 신규 가입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넷마블 이벤트 캐쉬 5,000원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오늘(14일)부터 오는 20일(목)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이상 출석한 유저 모두에게 캔디 10개를 제공하고, 이 중 500명을 추첨해 넷마블 캐쉬를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6월 14일 ‘키스데이’를 기념, 오는 27일까지 ‘베스트 키스샷’을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리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의 및 하의 구매권을 지급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엠스타 이용자들의 취향과 관심에 맞춰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 기념일로 지정된 매월 14일을 엠스타 데이로 지정하게 됐다”며, “오늘 첫 기념일을 시작으로 앞으로 엠스타의 상징적인 날로 자리매김 할 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클럽 엠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2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3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4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5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6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7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8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9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
- 10 한정 굿즈 판매, 명일방주 애니플러스 카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