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유저 찾아가는 ‘땡큐 바람, 허그 데이’ 개최
2013.06.20 17:46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여름을 맞아 '땡큐 바람, 허그 데이'가 진행된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바람의나라’의 오프라인 행사 ‘땡큐 바람, 허그(Hug) 데이’ 개최에 앞서 오늘(20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아 ‘바람의나라’ 운영진들이 전국에 있는 유저들을 직접 방문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6일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행사 현장에는 하반기 업데이트 정보 공개를 비롯해 개발자의 실생활을 엿볼 수 있는 ‘개발자의 방’, 운영자와 유저가 단둘이 토론하는 ‘고해성사’, ‘인기 강사 설민석의 역사 특강’, ‘캐릭터 팬아트 시상식’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마련된다. 참가신청은 오늘(20일)부터 오는 7월 11일까지 홈페이지 내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지역별로 진행되며, ‘서버’ 및 ‘캐릭터명’, ‘참가사연’ 등을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종 참석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바람의나라’ 개발을 총괄하는 박웅석 실장은 “보다 다양한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참석해 지난 추억과 앞으로 선보일 콘텐츠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유저들의 자택에서 해당 지역 행사장까지 운영진이 직접 이동을 돕는 ‘바람의나라 택시 픽업 서비스’ 등 다양한 유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여름 유저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