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변신 MMO '이클립스 워' 26일 공개서비스 돌입
2013.06.26 18:13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26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이클립스 워' (사진제공: 게임스쿨티지씨)
무한변신 AOS MMORPG ‘이클립스워 온라인’이 전장의 문을 공개하고 정식서비스를 진행한다.
‘이클립스워’ 퍼블리셔인 게임스쿨티지씨는 엔돌핀소프트가 개발한 ‘이클립스워’의 정식서비스를 26일 10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게임스쿨티지씨는 정식서비스를 위해 지난 5월29일부터 6월3일까지 사전공개서비스를 진행, 서버 안정성을 점검했으며 유저들이 요구했던 수정사항을 게임속에 녹여냈다.
정식공개서비스와 함께 대규모 ‘이클립스워 4色(색)’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번째로 ‘원기회복! 이클립스워 하면 진격의 치킨’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7월21일까지 45레벨을 달성하면 누구에게나 치킨을 배달해 준다. 20/30/40레벨 달성자에 대해서도 추첨을 통해 치킨이 배달된다. 이와 함께 매일 저녁 6시 GM이 낸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선물을 준다.
두 번째로 ‘나도 이클립스워 홍보대사’이벤트가 있다. 네이버의 종합 오픈 캐스트에 ‘이클립스워’ 홍보내용이 등록되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리뷰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세 번째로 ‘이클립스워 최강 길드/공략왕’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21일까지 길드원의 레벨을 총합해 최고 높은 레벨의 길드에게 회식비 100만원을 준다. 또한 모집한 길드원 수에 따라추첨을 통해 길드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커뮤니티 공략게시판에 ‘캐릭터 공략’‘변신체 공략’ ‘PvP 공략’‘던전 공략’ 등 4가지 유형의 공략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미니, 갤럭시S4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네 번째로 7월21일까지 진행되는 ‘이클립스워 변신체’이벤트가 있다. 이중 ‘이클립스워 변신체 빙고’이벤트는 매주 추첨하는 8장의 변신체를 맞추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을 선물한다. '유니크 변신체' 이벤트는 매주 주어지는 미션을 클리어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과 서버에 5개만 존재하는 변신체를 선물한다. 또한 많은 변신체를 수집했을 경우와 조합으로만 나오는 미니/리틀 변신체를 많이 수집했을 경우에도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 이외의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이클립스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eclipsew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