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로 변신, 리그오브레전드 우디르 초월급 스킨 출시
2013.07.17 12:5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의 2번째 초월급 스킨 '정령 수호자 우디르'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배급하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챔피언 우디르의 신규 초월급 스킨인 ‘정령 수호자 우디르’(Spirit Guard Udy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령 수호자 우디르’는 작년 7월 공개된 ‘펄스 건 이즈리얼’에 이어 약 1년 만에 공개되는 두번째 ‘초월급’ 스킨으로, 다양한 형태로 진화하는 새로운 모델링과 외형,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스킬 이펙트, 음성 더빙, 사운드 측면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전달한다.
이번에 출시된 우디르의 초월급 스킨은 우디르가 보유하고 있는 네 가지 주요 스킬(호랑이 태세, 거북이 태세, 곰 태세, 불사조 태세)을 최고 단계인 5단계까지 올리면, 해당 스킬을 구현할 때마다 진화된 새로운 모델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동물의 형상 별로 차별화된 스킬 효과와 애니메이션, 사운드 효과 등을 제공한다. 미니언, 챔피언, 중립 몬스터를 처치하면 각 태세 별로 고유한 대사를 들을 수 있으며, 드래곤과 내셔 남작을 처치할 경우 승리의 포효가 울린다.
두 번째 초월급 스킨 출시를 기념하는 차원에서 ‘정령 수호자 우디르’는 21일까지 1950RP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우디르 챔피언을 보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들을 위해 우디르 챔피언 역시 할인된 가격인 345RP에 판매한다. 할인 기간이 끝나면 초월급 스킨의 정상가격으로 변경된다. '정령 수호자 우디르'의 정가는 3250RP다. ‘정령 수호자 우디르’를 구매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우디르 기술이 유래한 네 종류의 동물(호랑이, 거북이, 곰, 불사조)을 본뜬 소환사 아이콘 4종을 증정한다.
라이엇 게임즈의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를 총괄하고 있는 권정현 상무는 "이번에 출시된 우디르의 초월급 스킨은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나은 게임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고민의 산물”이라며, “플레이어의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콘텐츠 품질 향상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3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8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9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