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 2탄, 핫타임리그 오픈!
2013.07.19 18:08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서든어택' 신세계 업데이트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9일 게임하이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진행 중인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의 두 번째 콘텐츠, ‘핫타임리그’를 새롭게 오픈한다.
핫타임리그는 정해진 시간마다 유저들이 모여 서로 실력을 겨루는 온라인 리그 시스템으로, 그 동안 상위 실력자들이 주로 참여했던 정규 리그와는 달리 자동 매칭을 통해 비슷한 레벨의 유저들이 자유롭게 순위 경쟁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실력 등급별로 나뉘어진 핫타임리그 전용 서버를 통해 매일 4회(15시, 18시, 21시, 24시) 리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플레이 결과에 따라 누적되는 리그포인트(LP)를 기준으로 자신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핫타임리그에 참여해 얻은 리그포인트로는 ‘한 글자 닉네임 변경’, ‘신규 스킨 무기’ 등 다른 경로를 통해 획득할 수 없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매일 상위 랭킹을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주말에 ‘핫타임 마스터리그’를 실시, 최종 순위에 따라 상위 유저들에게 명예 훈장을 부여한다. ‘핫타임리그’는 약 1주일간의 시범 운영 기간을 거쳐, 리그포인트 전용 상점 오픈과 함께 정식 운영 될 예정이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그 동안 대규모 대회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짜릿한 승부의 쾌감을 핫타임 리그를 통해 더 많은 유저 분들이 즐기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매일 진행되는 리그인 만큼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참여해, 특별 아이템도 획득하고 상위 랭커에도 도전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신세계 업데이트 기념 大축제 이벤트’를 실시, 25일까지는 신규 가입 유저 및 복귀 유저 전원에게 ‘신세경 캐릭터 상자’와 ‘신세경 스킨 주무기 3종 7일’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또한 9월 26일까지 ‘스네이크볼&근성게이지’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주무기 아이템과 ‘신세계 스킨 영구제 무기’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7월 한 달간 매주 금,토,일 15시~18시에 접속하여 1경기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캐릭터, 스킨 무기, 경험치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서든어택 ‘신세계’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5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6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7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8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9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
-
10
니케보다 유명해진 '도로롱' 액션 피규어 발표
jsoiu5s2013-07-20 16:51
신고삭제신세계..그래서 신세경이 모델인건가 ㅋㅋ
jsoiu5s2013.07.20 16:51
신고삭제신세계..그래서 신세경이 모델인건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