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패자조 경기 첫 시작
2013.07.23 18:17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3 Summer’의 패자조 경기 현장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네오플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의 오프라인 유저 대회인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3 Summer’의 패자조 첫 경기가 뜨거운 열기 속에 22일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
패자부활전인 액션토머먼트 패자조 경기에 편성된 선수들은 매주 새로운 탈락 팀과의 대결을 통해 결승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첫 경기인 ‘사이퍼즈’ 부문에서는 신예 ‘진격’이 배테랑인 ‘OP’를 상대로 선취점을 올리며 순조로운 출발을 했다. OP의 반격에도 침착하게 경기를 이어나간 진격은 서우현과 조현일, 김민건 등 OP의 실력자들을 차례로 물리치며 결국 승리를 따냈다.
2경기에서는 ‘5857’이 ‘곰사냥’을 상대로 압도적인 경기를 펼쳤다. 상대팀의 중앙타워 철거에 힘입어 빠른 캐릭터 레벨업을 이어간 ‘5857’은 교전마다 큰 힘을 발휘한 김현호의 활약과 함께 패자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이어진 ‘던전앤파이터’ 대장전에서는 ‘투혼’과 ‘S.H.J’가 각각 ‘악마군단’과 ‘포텐셜X’를 꺾고 패자조 4강 진출행 티켓을 따냈다.
1경기 ‘투혼’과 ‘악마군단’은 치열한 접전을 펼치며 3세트까지 승부를 이어갔으나, 투혼의 우인재가 악마군단의 정종민과 이제명을 잇달아 제압하며 최종 승리를 가져갔다.
‘S.H.J’와 ‘포텐셜X’의 2경기에서는 ‘S.H.J’의 에이스 안성호가 폭발적인 콤보 플레이를 펼치며, 1세트 활약은 물론 2세트에서는 올킬을 기록해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1경기에서는 남우영이 김태환을 상대로 3 대 1의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으며, 2경기에서는 대장전에서 올킬을 기록한 안성호가 박운용을 상대로 다시 한번 화려한 콤보 플레이를 펼치며 세트 스코어 3 대 0으로 승리, 대장전과 개인전 모두에서 우승 트로피를 노리게 됐다.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3 Summer’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3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6
[오늘의 스팀] 말하면 마법이 된다! '메이지 아레나' 압긍
-
7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8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
PuTa2013-07-24 19:04
신고삭제게임의 패자조는 이미 던파와 사이퍼즈를 비롯한 다른게임들인데
이 게임들은 대결안하나
PuTa2013.07.24 19:04
신고삭제게임의 패자조는 이미 던파와 사이퍼즈를 비롯한 다른게임들인데
이 게임들은 대결안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