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NC 다이노스 선수 포함 대규모 업데이트
2013.07.26 17:53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NC 다이노스 선수단을 추가한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 에서 NC 다이노스 선수단과 2013 프로야구 올스타 선수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 에서는 올 시즌 상반기 성적을 토대로 NC 다이노스 선수단을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신인왕으로 거론되고 있는 토종 에이스 이재학을 비롯해 거포 본능을 보여준 나성범, '공룡 대장' 이호준 등 총 64명의 선수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NC 다이노스 선수단 추가를 기념해 엔트리브소프트는 ‘구단 변경권’을 7월 2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무료로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하고, 실제 프로야구 경기에서 NC 다이노스가 승리할 때마다 게임머니,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 30일부터 8월 25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2013 프로야구 올스타 선수를 추가한다. 올스타전은 출중한 실력으로 야구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 스타들이 모이는 자리인 만큼, 올스타 카드 역시 이용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MVP 베이스볼 온라인' 은 올스타전 베스트 11에 뽑힌 선수뿐만 아니라 감독 추천 선수까지 더해 선보인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4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5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6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7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8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
-
9
[오늘의 스팀] 말하면 마법이 된다! '메이지 아레나' 압긍
-
10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