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 없이 쉽게 즐긴다, 아키에이지 주말 던전 ‘영원의 섬’
2013.08.02 18:00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아키에이지에 난이도를 낮춘 주말 던전 '영원의 섬'이 추가됐다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MMORPG ‘아키에이지’에 주말 던전 ‘영원의 섬’을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금) 밝혔다.
주말 던전 ‘영원의 섬’은 기존 인스턴스 던전인 ‘영원의 섬’의 난이도를 낮춘 던전으로, 하루 최대 5번 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명예점수와 고급 재료 아이템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해당 던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매주 토요일 자정부터 월요일 자정까지 48시간 동안 50레벨 유저 다섯 명이 모여여 한다. 또, 각 대륙의 수도인 누이아 대륙의 '마리아노플'과 하리하라 대륙의 '카어 노르드'에 있는 NPC ‘가려진 달의 조사단’이 주는 일일퀘스트를 완료해야 한다.
엑스엘게임즈는 주말 던전 ‘영원의 섬’ 오픈을 기념, 일일퀘스트 ‘거울 속의 아란제비아’를 1회 이상 완료한 유저에게 ‘지포스 GTX660ti’와 ‘고양이 등짐 USB’ 10개를, 퀘스트를 총 4회 이상 완료한 유저에게는 ‘지포스 GTX680’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3일(토)부터 25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수요일 5시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5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9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
-
10
[순정남] SNS 뺏어야 할 게임사 대표&디렉터 TOP 5